맞춤상담문의

U+ 클라우드고객센터 Lite는?
Open-Api를 제공,
플랫폼의 역할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Open-Api 제공으로 업종별 CRM 솔루션 연동 가능

API 연동규격서 제공, 세부버튼등은 고객사가 직접 개발
LG U+ 클라우드 고객센터
Premium / Standard / LitePro / Lite

임대형 서비스 기대효과

임대형 서비스 기대효과

시스템 도입비용 관점에서 볼 때 임대형(ASP)의 5년 투자비가 더 커 보이지만, 구축형에서는 유지보수, 시스템상면, 운영인력 인건비 등이 추가로 발생하여, 전체 비용적인 측면에서 임대형(ASP)이 훨씬 경제성이 뛰어난 선진국형 모델입니다.

U+ 클라우드고객센터 Premium

주요기능 알아보기

인/아웃바운드 컨택센터에서 필요로 하는 기능을 임대형으로 제공
제공기능 : IP-PBX / CTI / 녹취 / IVR(ARS) / 전광판 / 모니터링 / OAM / 톡상담 / 상담 Application.

IP-PBX

  • IPT 기능 : 전화받기, 걸기, 호 전환 및 대기, 당겨받기, 회의통화, 부재중 착신전환 등

CTI 기능

  • 고객정보 Pop-up : 전화가 걸려오면 고객정보가 상담원 화면(상담 Application)에 자동 송출
  • Click to Call : 상담 Application에서 고객전화를 클릭해서 받기, 걸기등을 수행하는 기능
  • 호분배(ACD) : 콜센터 상담원 자동호 라우팅 기능

IVR 기능

  • 자동 음성 송출 : 기계음 또는 성우가 녹음한 IVR 시나리오 멘트를 송출
  • 통화연결음 기능 : 상담원 연결 대기 중에 통화연결음을 Play하는 기능
  • Call Back : Callback 번호 저장 후 나중에 전화를 걸어서 통화를 할 수 있는 기능
  • 휴일 관리 : 근무 외 시간 및 휴일 시간 관리

녹취 기능

  • 전수 녹취 기능 : 고객과 상담원간의 모든 통화내용을 전수 녹취하는 기능 (1년간 저장 후 삭제)
  • 녹취 관리자 기능 : 통화내역 조회, 청취, 삭제, 다운로드 기능
  • 다운로드 : 일별 녹취파일 다운로드 기능 제공(최대 1일치)

OAM(운영관리)

  • 상담원 관리 : 상담원 정보 및 그룹정보를 수정, 삭제, 변경하는 관리 기능
  • 스케줄 관리 : 관리자가 Web에서 손쉽게 유형별, 주간, 일간 스케줄 성정 기능을 제공, 실시간으로 시스템에 반영
  • 통계 관리 : 총 통화 통계,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일별, 시간별 통계
  • 상담이력 관리 : 관리자가 전체 상담원, 특정 상담원의 콜에 대해서 상세 이력을 조회하는 기능
  • 고객 DB 관리 : 고나리자가 고객 DB를 관리하는 기능(대량 엑셀 파일 업로드 및 개별 고객 추가, 수정, 삭제 기능)
  • 프리뷰 관리 : 아웃바운드 TM (캠페인) 기능 (고객DB 업로드 및 상담원 분배 기능, TM결과 관리 기능

상담 Application

  • 콜제어 : 전화받기, 끊기, 걸기, 당겨받기, 돌려주기, 통화보류 등 콜제어
  • 상담원 상태 제어 : 수신대기, 상담중, 후처리
  • 기본상담 업무 : 고객정보를 조회하여 상담을 하는 기본 화면, 상담결과를 코드별(관리자 지정) 저장
  • 조회 업무 : 상담이력 조회, 콜백 이력 조회, 캠페인(프리뷰) 내역 조회 등
U+ 클라우드고객센터 Lite

실행화면

상담어플리케이션/관리자페이지 로그인 화면

  • 웹브라우저 IE 11 과 Chrome에 최적화 / IE10 이하 버전의 경우 IE 11 사용 권장

상담원 어플리케이션 메인화면

  • 콜제어(받기/끊기/당겨받기/돌려주기), 상담원 상태 제어(대기/상담중/후처리), 수신통계 등을 배너 형식으로 배치
  • 수신시 고객정보 팝업, 상담결과 입력 및 상담이력, 고객조회, 콜이력, 프리뷰, 콜백 조회 가능
LG U+ 클라우드고객센터 Lite

요금안내

U+근무시간관리 서비스형 요금안내
서비스 단독 가입(무약정,1년 약정,2년 약정,3년 약정), U+기업상품과 결합(무약정,1년 약정,2년 약정,3년 약정) 정보제공
기본 서비스명 전화기본료
(월, 회선당)
부가이용료
(월, 회선당)
음원제작료
(고객 청구, 회선별 아님)
약정할인
1. 녹취 2,200원
(오피스넷 번들시 1,100원)
22,000원 - 1년 10%
2년 20%
3년 30%

기존 클라우드컨택 상품 대비 약정할인 5~10% 증가
2. 녹취+IVR(ARS) 33,000원 기계음 제작시 무료
성우음원 제작시 음원 1개당 55,000원
IVR패키지 220,000원(최대 멘트 10개)
3. 녹취+IVR+상담App 44,000원
4. 통화연결음 2,200원
5. PG연계 상품 22,000원 -
  • 1~3번 서비스 : 최소 2회선 이상 가입조건
  • 4번 서비스 : 1~3번 서비스 가입 후 추가회선에 한해 가입 가능 / 5번 서비스 : 최소 1회선 이상
  • 통화료 : 기업 인터넷전화 기준과 동일

단말 : 모임스톤 IP만 가능

단말기 비용
U+ 클라우드고객센터 LitePro 이용시 전화 단말기 비용
모델명 무약정 1년/2년 약정 3년 약정
번들/단독 번들/단독 번들 단독
IP-450S 97,900 64,900 22,000 55,000
IP-450P 108,900 77,000 55,000 66,000
IP-455S 108,900 75,900 33,000 66,000
IP-455G 115,500 82,500 39,600 72,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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