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상담문의

U+ 클라우드고객센터
Premium만의 장점

Global한 Interactive Intelligence 1) 사의 IPCC 기본엔진(CIC) 사용
  • 안정성은 물론, 다양한 호 분배 정책 및 IVR 시나리오 자유롭게 제작 가능
1
고객사 요청 따른 Customizing 및 유지보수 용이
  • 임대형 콜센터 서비스에서 찾기 어려운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및 신속한 장애처리
2
스마트폰 앱 통한 통합운영관리 서비스, 멀티채널 서비스 제공
  • 타사 임대형 콜센터 서비스와 차별화된 부가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
3
LGU+ 클라우드컨택센터 스탠다드 IPCC 장비가 위치해 있는 안양 IDC

U+클라우드컨택센터 Premium IPCC 장비가 위치해 있는 가산IDC

LG U+ 클라우드 고객센터
Premium / Standard / LitePro / Lite

임대형 서비스 기대효과

임대형 서비스 기대효과

시스템 도입비용 관점에서 볼 때 임대형(ASP)의 5년 투자비가 더 커 보이지만, 구축형에서는 유지보수, 시스템상면, 운영인력 인건비 등이 추가로 발생하여, 전체 비용적인 측면에서 임대형(ASP)이 훨씬 경제성이 뛰어난 선진국형 모델입니다.

U+ 클라우드고객센터 Premium

주요기능 알아보기

인/아웃바운드 컨택센터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기능을 임대형으로 제공
제공기능 : IP-PBX / CTI / 녹취 / IVR(ARS) / 전광판 / 서비스 운영관리 / 온라인 문의 관리 / 상담 Application.

IP-PBX 및 CTI 기능

  • IPT 기능 : 전화받기, 걸기, 호 전환 및 대기, 당겨받기, 회의통화, 부재중 착신전환 등
  • 고객정보 Pop-up : 전화가 걸려오면, 고객정보가 상담원 화면(상담 Application)에 자동 송출
  • Click to Call : 상담 Application에서 전화 자동받기 및 걸기
  • 다양한 호분배(ACD) 정책 : 최장대기 고객 / Skill 기반 / VIP Routing 제공

IVR 기능

  • 자동 음성 송출 : 성우가 녹음한 IVR 시나리오 멘트를 송출
  • 대기 고객 수 송출 기능 : 상담원 연결 중에 “현재 대기 고객 수가 00명입니다.” 등을 송출
  • Call Back : 상담원과 통화가 어려울 때 콜백 번호를 남겨서 나중에 고객에게 전화를 거는 기능
  • 고객DB 연동 : IVR 통해서 고객사 DB 연동 가능, TCP/IP 방식의 연동도 가능함
  • 회선 채널 제어 : 신청한 IVR 회선 수 만큼 호 제어
  • IVR 채널 모니터링 : IVR에 인입된 회선의 콜 현황을 모니터링함
  • TTS 연동 : TTS(Text to Speech) 통해 IVR 시나리오를 구성하는 방식(옵션으로 제공)

녹취 기능

  • 전수/선택 녹취 기능 : 고객과 상담원 간 통화 내용을 전수 혹은 선택적 녹취 가능
  • 녹취 관리자 기능 : 통화내역 조회, 청취, 삭제, 다운로드, 통계 보기, 실시간 녹취 모니터링 가능
  • 백업 관리 : 실시간백업, 예약 백업, DVD & HDD백업등 다양한 녹취데이터 백업기능 지원

운영 관리

  • 상담원 관리 : 상담원정보 및 그룹정보를 수정,삭제, 변경하는 관리
  • 모니터링 관리 : 콜센터 전체현황, 그룹별현황, 큐별 현황, 상담원별 상세현황, IVR 채널별 상세 모니터링
  • 콜백관리 : IVR을 통해서 남겨진 콜백데이터를 관리자가 상담원에게 자동/수동분배, 결과집계 등 가능
  • 통계관리 : 상담원별 통계, 상담원그룹 통계, 전체콜 현황통계, 콜이력통계, KPI통계(응대율,포기율)등에 대한 시간대별, 일별,월별 통계 지원
  • 전광판 기능 : 콜센터 전체현황 및 상담원 현황, 그룹현황정보를 전광판 화면에서 보는 기능

상담 Application

  • 고객정보 관리 : 고객정보 조회 및 등록, 상담이력관리, 콜백/예약내역/캠페인 관리, 스폰서관리, 온라인내역
  • 커뮤니케이션 관리 : 일정관리, 공지사항, 지식관리
  • 통계관리 : 상담원별 통계, 상담원 그룹통계, 서비스 유형 통계, 온라인통계
  • 시스템 관리 : 상담원 관리, 코드 및 링크 관리, SMS 서식관리와 쪽지/메신저 기능
U+ 클라우드고객센터 Premium

실행화면

통합운영관리 실행 화면

상담어플리케이션 메인 화면

U+ 클라우드고객센터 Premium

신규기능

채팅상담(카카오톡) 및 온라인게시판 연동

온라인 상담 채널 추가
  • 고객사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한 온라인톡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한 실시간 채팅 및 게시판 상담 채널 추가
이미지 크게보기 +

상담 음성 자동안내

상담원 개인별로 녹음 멘트 송출
  • 단순 반복 멘트를 상담원별로 녹음하여 상황에 맞는 멘트 송출(ex. 가입동의서 안내, 기업 위치 안내, 주의사항 안내 등
이미지 크게보기 +

키워드 모니터링

Data를 원하는 키워드로 분류하여 검색
  • 상담 이력, 1:1 문의게시판, 채팅상담 내역 등 DB를 키워드로 분류하여 검색
이미지 크게보기 +
U+ 클라우드고객센터 Premium

요금안내

U+근무시간관리 서비스형 요금안내
서비스 단독 가입(무약정,1년 약정,2년 약정,3년 약정), U+기업상품과 결합(무약정,1년 약정,2년 약정,3년 약정) 정보제공
구분 U+ 클라우드고객센터 Premium
서비스 설명 IVR 시나리오 제작
고기능 Routing (Skill, VIP, 최장대기고객)
상담 Application 고급형 제공
고객 CRM 연동
서비스 제공 조건 5석(회선) 이상
VoIP 기본 2,000(오피스넷 번들시 1,000)
IPCC 기본료 (필수, 월 및 회선당) 110,000
부가서비스(선택) IVR 20,000
녹취 20,000
상담 Application 20,000
온라인 상담 40,000
  • 단위:원/월, VAT별도
  • 약정할인:1년 10%, 2년 15%, 3년 20%

무료상담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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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안내]
개인정보 수집주체 : BIZpro
개인정보 수집항목 : 이름,연락처,이메일, 상담가능시간 등
개인정보 수집,이용목적 : 상담안내 (전화,문자)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 수집일로부터 3년 (고객 동의 철회시 지체없이 파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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