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도입비용 관점에서 볼 때 임대형(ASP)의 5년 투자비가 더 커 보이지만, 구축형에서는 유지보수, 시스템상면, 운영인력 인건비 등이 추가로 발생하여, 전체 비용적인 측면에서 임대형(ASP)이 훨씬 경제성이 뛰어난 선진국형 모델입니다.
구분 | U+ 클라우드고객센터 Premium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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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
IVR 시나리오 제작 고기능 Routing (Skill, VIP, 최장대기고객) 상담 Application 고급형 제공 고객 CRM 연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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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제공 조건 | 5석(회선) 이상 | |
VoIP 기본 | 2,000(오피스넷 번들시 1,000) | |
IPCC 기본료 (필수, 월 및 회선당) | 110,000 | |
부가서비스(선택) | IVR | 20,000 |
녹취 | 20,000 | |
상담 Application | 20,000 | |
온라인 상담 | 40,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