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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웍스
서비스특징

U+ Works

LG U+ 웍스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편리한 U+웍스

메일, 메신저, 전자결재, 인사·재고관리 업무용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기업전용 통합 포털 서비스입니다.

  • 메일

    메일

    • 회사 전용 도메인을 사용한 메일로 거래처에 신뢰감을 줄 수 있습니다.
    • 보안메일, 팀장 승인 메일, 공유 메일함, 수신확인, 약속잡기, 자동분류, 포워딩, 메일 업로드, 대표메일 등 다양한 기업용 메일 기능을 지원합니다.
    • 중요한 업무용 메일을 기업 전문가가 관리해 드립니다.
  • 메신저

    메신저

    • PC와 모바일 앱을 통해 전용 메신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알림 기능으로 메일, 일정, 공지사항 등 새로운 소식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 방에서는 팀원을 관리하고 지난 대화 내용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 협업

    협업

    • 부서, 프로젝트, 동호회 단위로 작업 공간을 만들 수 있으며, 게시판, 설문조사, 업무관리, 웹디스크, 포토앨범 등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설문조사

    설문조사

    • 객관식, 주관식 등의 설문 문항을 만들 수 있고, 익명, 답변 공개여부 등을 설정해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수 있습니다.
  • 대시보드

    대시보드

    • 회사의 중요한 공지사항을 관리자가 원하는 곳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는 메일, 업무관리 , 전자결재 등 내가 필요한 업무를 추가하여 한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전자결재

    전자결재

    • 기업의 다양한 업무환경이 반영된 전자결재는 25개의 무료 양식을 기본 제공합니다.
    • 결재양식/결재자 매크로 기능으로 편리한 기안지 작성이 가능하고 모바일 환경도 지원합니다.
    • 전결, 대결, 후결 등 기업 상황에 맞도록 다양한 결재 방식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웹디스크

    웹디스크

    • 업무 관련 파일을 웍스에 업로드해 구성원들과 안전하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파일을 공유할 대상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업로드하는 파일과 기존 파일의 파일명이 같은 경우 새 이름으로 자동 저장하기 때문에 파일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습니다.
  • 업무관리

    업무관리

    • 업무를 ‘할 일’, ‘작업 요청’, ‘업무 일지’, ‘업무 보고’ 등으로 세세하게 나누어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다른 부서로 업무를 이관할 수 있고, 업무 진행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업무 우선순위를 정해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있습니다.
  • 자원예약

    자원예약

    • 회의실, 노트북, 차량 등 사내 공용 시설의 사용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습니다.
    • 대분류/중분류/자원의 3단계로 사내 공용 시설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근태관리

    근태관리

    • 주52시간에 맞추어 연장근무 신청이 가능합니다.
    • 연월차 자동 계산 및 관리가 가능하며, 휴가 및 연월차 신청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근무그룹 설정을 통해 시차출퇴근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웍스

    모바일 웍스

    • U+얼마에요ERP 서비스 기능 중 하나인 법인카드 관리를 웍스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 부서에서 직접 법인카드 지출 결의서를 올릴 수 있어 총무 담당자의 업무 부담이 줄어듭니다.
  • U+얼마에요ERP 연동

    U+얼마에요ERP 연동

    • U+얼마에요ERP 서비스 기능 중 하나인 법인카드 관리를 웍스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 부서에서 직접 법인카드 지출 결의서를 올릴 수 있어 총무 담당자의 업무 부담이 줄어듭니다.

    ※ U+얼마에요ERP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근무시간관리 연동

    U+근무시간관리 연동

    • 웍스를 통해 휴가, 외근, 연장근무 신청서를 올리면, U+근무시간관리 시스템에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 U+근무시간관리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웹팩스 연동

    U+웹팩스 연동

    • 웹팩스 필요 직원들 대상으로 웹팩스 권한/계정을 자동발급하고, 별도 로그인 없이 웍스에서 웹팩스를 이용 가능합니다.

    ※ U+웹팩스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전자문서 연동

    U+전자문서 연동

    • 세금계산서 발행 수요 직원들 대상으로 전자문서 권한/계정을 자동발급하고, 별도의 로그인 없이 웍스에서 세금계산서 이용 가능합니다.

    ※ U+전자문서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웹하드 연동

    U+웹하드 연동

    • 대용량 파일 전송/공유/협업이 필요한 직원들 대상으로 웹하드 권한/계정을 자동발급하고, 별도의 로그인 없이 웍스에서 웹하드 이용 가능합니다.

    ※ U+웹하드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전화 연동

    U+인터넷전화 연동

    • 070 번호를 설정하면, 웍스에서 통화 기능(Click-To-Call)을 사용할 수 있고 전화 이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U+인터넷전화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문자메시지 발송

    문자메시지 발송

    • 한 번에 최대 300명에게 문자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 출퇴근시간 관리

    출퇴근시간 관리

    • 에스원, ADT 캡스의 출입 관리 시스템을 통해 수집한 출입기록정보를 웍스와 연동해 직원들의 출퇴근 시간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에스원 및 ADT캡스에 가입한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영업관리

    영업관리

    • 영업 대상 설정 후, 영업 활동 및 상태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계약 체결, 매출 달성 현황 등 영업 성과 관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인사관리

    인사관리

    • 임직원의 인적 사항을 항목별로 구분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일용직 근로자의 근무자료도 별도로 등록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재고관리

    재고관리

    • 기업이 관리하는 품목 정보를 원하는 양식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 회사 내 창고 입출고 내역을 바로 기록할 수 있어 실시간으로 내역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U+웍스
요금 안내

  • 기본형

    기본형

    U+웍스의 모든 기능을이용할 수 있는 상품

    4,488원~/월 1인

  • 메일 형

    메일 형

    메일, 게시판 등 직원간커뮤니케이션에 필요한 기능을이용할 수 있는 상품

    1,496원~/월 1인

  • 전자결재 형

    전자결재 형

    업무 관리에 필요한 기능을이용할 수 있는 상품

    2,244원~/월 1인

  • 메신저형

    메신저형

    메신저, 쪽지 기능을이용할 수 있는 상품

    5,500원~/월 1인

U+ 웍스 요금표

U+ 웍스 상세 요금안내(월 정액)

좌우로 슬라이드해 보세요
구분 기본형(인기) 메일형 전자결재형 메신저형
제공 기능 메일, 메신저, 쪽지, 게시판, 전자결재, 일정관리, 웹디스크, 주소록, 근태관리, 업무관리, 프로젝트 관리, 공용설비예약, 설문조사, 대시보드 메일, 메신저, 쪽지, 게시판, 일정관리, 웹디스크, 주소록, 대시보드 전자결재, 메신저, 쪽지,게시판, 일정관리, 웹디스크, 주소록, 근태관리, 업무관리,공용설비예약. 대시보드 메신저, 쪽지, 게시판, 일정관리, 주소록, 대시보드
신청 간편상담 신청하기


무약정 6,600원/월/1인당 2,200원/월/1인당 3,300원/월/1인당 5,500원/월/10인당
1년 약정
(5% 할인)
6,270원/월/1인당 2,090원/월/1인당 3,135원/월/1인당
2년 약정
(10% 할인)
5,940원/월/1인당 1,980원/월/1인당 2,970원/월/1인당
3년 약정
(15% 할인)
5,610원/월/1인당 1,870원/월/1인당 2,805원/월/1인당
계정수별
추가할인
50인~99인 5%
100인~199인 10%
200인 이상 15%
제공용량 한 계정당
메일 4GB
메일 외 업무용량 1GB
* 100 계정 이상 가입 시 2배 제공
한 계정당
메일 외 업무용량 1GB
* 100 계정 이상 가입 시 2배 제공
한 회사당
최대 20,000건의
대화 내용 저장 가능




영업관리 무료 5,500원/월
인사관리
재고관리
문자메시지 발송 16.5원/건당
용량 추가 10GB 11,000원/월
100GB 55,000원/월
500GB/ 110,000원/월
1TB 165,000원/월
멀티 도메인 1개에 5,500원/월 -
POP3 계정당 2,200원/월 -
근태근시간관리 -캡스 무료
*ADT 캡스 가입자만 이용 가능
근태근시간관리 -에스원 무료
*에스원 가입자만 이용 가능
  •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 기본형, 메일형, 전자결재형 월정액은 계정 한 개당 요금입니다.
  • 신청(과금 대상) 계정수가 50인~99인이면 5%, 100인~199인이면 10%, 200인 이상이면 15% 추가 할인 제공합니다.
  • 메신저형 상품의 월정액은 계정 10개당 요금입니다.
  • 다른 기업서비스를 함께 이용하면 결합할인을 받아 5%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우리회사패키지" 가입 대상이면 2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요금은 계좌 이체 또는 신용카드 자동이체 및 지로 납부할 수 있습니다.
  •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는 요금 납입 영수증, 세금계산서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 약정 기간 중에 해지하면, 사용기간 동안 할인받은 금액을 반환해야 합니다.

U+웍스를 선택하는 이유

  • 제조-팀별 공유 메일주소로 공동 업무를 처리할 수 있어야 했습니다.

    제조

    "팀별 공유 메일주소로 공동 업무를 처리할 수 있어야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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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통/서비스-의사 결정 속도가 기존보다 80% 빨라졌습니다

    유통/서비스

    "의사 결정 속도가 기존보다 80% 빨라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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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방송-경영지원 업무가 많이 줄었습니다.

    방송

    "경영지원 업무가 많이 줄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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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T통신-언제어디서나 실시간 소통, 업무협업이 가능해졌습니다

    IT통신

    "언제어디서나 실시간 소통, 업무협업이 가능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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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

"팀별 공유 메일주소로 공동 업무를 처리할 수 있어야 했습니다."

팀별 공유 메일주소로 공동 업무를 처리할 수 있어야 했습니다

도입 전 어려운 점

퇴사가 빈번한데, 기존 메일데이터를 삭제하고 퇴사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업무 인수인계가 문제되었고, 원인을 해결하기 위해, 팀별 메일을 설정하고, 수발신이 모두 가능한 그룹웨어를 검토했습니다.

도입 후 좋아진 점

"수십 개의 메일호스팅, 그룹웨어를 검토했으나, 오직 LG U+만 해당 기능을 제공했습니다. 퇴사 인원이 메일을 삭제하고 퇴사하더라도, 팀별 대표메일을 사용하면 팀내 수신메일이 공유되기 때문에, 더 이상 인수인계로 문제되지 않았습니다. 오래된 LG U+메일서비스의 안정성은 익히 알고 있어 만족도는 좋은 편입니다."

X

"의사 결정 속도가 기존보다 80% 빨라졌습니다."

의사 결정 속도가 기존보다 80% 빨라졌습니다

도입 전 어려운 점

오프라인 형태로 보고체계가 되어있어, 실제 보고하고 결제를 받는 시간이 최소 3~4일 걸렸습니다. 외부에서 근무하는 인원은 회사 복귀하여 업무내용 파악하는데 시간이 걸렸고, 퇴사자 발생 시 인수인계가 제대로 안되어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도입 후 좋아진 점

"문서를 작성, 보고, 결재하는데 몇시간이면 충분합니다. 업무 연계 담당자 공유도 탁월하며, 퇴사자가 발생하여도 관리자가 결재문서를 이관할 수 있어, 공백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의도치 않았던 페이퍼 리스가 가능해져 종이, 인쇄비용이 절감되었습니다.
또한, 새콤같은 보안업체 연동된 근태기능 활용도가 높습니다. 잔여연차를 더 이상 경영지원팀에 물어보지 않고 개인별 확인 및 자동차감이 가능해졌습니다.""

X

"경영지원 업무가 많이 줄었습니다."

경영지원 업무가 많이 줄었습니다

도입 전 어려운 점

주52시간 관리가 필요했고, 근태정보가 보안업체와 연동이 안되어 별도 구축이 필요했습니다. 이중관리로 불필요한 업무가 발생되었고, 구축형으로 검토하자니 비용부담이 되어 그룹웨어 도입자체가 미뤄졌습니다. 연차사용시 경영지원팀에 구두나 메신저로 잔여연차를 매번 물어보는 것이 불편했습니다..

도입 후 좋아진 점

"캡스와 근태정보, 전자결재가 서로 연동되어 별도 처리할 업무가 없어졌습니다. 상급자가 전자결재 승인 시, 개인연차가 자동으로 차감되고 해당 근태정보가 메신저에 자동으로 연동되어 편해졌습니다. 무엇보다 잔여연차를 경영지원팀에 물어보지 않아서 좋습니다."

X

"언제어디서나 실시간 소통, 업무협업이 가능해졌습니다."

언제어디서나 실시간 소통, 업무협업이 가능해졌습니다

도입 전 어려운 점

네**** 같은 개인메신저 위주로 사용했으나, 개인영역과 회사업무 영역구분이 안되었고, 퇴사했을 경우에 관리가 어려웠습니다. 보안 측면에서도 문제가 발생되어, 보안기능이 들어간 대기업 위주의 그룹웨어 도입을 검토하게 되었습니다..

도입 후 좋아진 점

"불필요한 업무를 줄일 수 있고, 실시간 협업이 중요시되어 PC메신저, 모바일메신저, 일정관리 위주로 사용중입니다. 도입이후 부서간의 소통이 빨라졌고, 업무처리의 협업관리가 가능해졌습니다. 메신저는 무료로 제공하고 인원 추가도 가능하여 필요할 때만 이용하고 있습니다."

언론으로 보는 U+웍스

보도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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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기업용 업무포탈 'U+웍스' 전면 개편

LG유플러스, 기업용 업무포탈 'U+웍스' 전면 개편

LG유플러스가 비대면 시대에 발맞춰 기업용 업무포털 서비스를 전면 개편하고 'U+웍스'로 브랜드를 확정했다.

U+웍스는 회사 운영에 필수적인 메일·전자결재·메신저·협업·근태관리 등 기본 기능부터 인사관리·재고관리·영업관리 등 부가 기능까지 통합 제공하는 서비스다. 현재 2000개 이상 회사에서 근무 중인 5만여명이 U+웍스를 사용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중소·중견기업 대상 향상된 기능과 저렴한 가격을 앞세워 기업용 업무포탈 시장 내 경쟁력을 확보하겠다는 복안이다.

기업 고객이 편리하게 각종 정보기술(IT)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환경(UI)&사용자경험(UX)을 개선했다. PC 이외 다양한 기기를 통해 업무를 처리하도록 모바일을 통한 접속 환경도 정비했다.

협업 기능도 추가했다. 이용자는 협업 메뉴 게시판·업무관리·웹디스크·일정 등을 활용해 팀별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메신저와 메일 공유 기능도 제공한다. 주 52시간 근무 환경을 반영, 출퇴근 관리 이외에도 시차출퇴근제와 연월차 자동생성 기능을 새롭게 제공한다.

가격 혜택도 신설했다. 기업은 약정기간과 가입 계정 수에 따라 최대 27%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00인 이상 사업자가 3년 약정으로 U+웍스를 이용할 경우, 월 비용은 120만원에서 86만원(약정 15%+추가 15% 할인)으로 낮아진다. 계정당 메일 저장공간도 4GB로 두 배 늘었다.

이외에도 기업은 웹팩스·웹하드·전자문서·근무시간관리 등 다양한 기업용 IT 솔루션을 U+웍스와 결합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박병주 LG유플러스 솔루션사업담당은 "언택트 시대에 맞춰 기업이 생산성을 향상하도록 U+웍스를 개편했다"며 "스마트워크 환경을 위한 클라우드 솔루션을 지속 발굴해 기업들이 손쉽게 서비스를 도입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

기사원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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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기업 솔루션 포털 ‘U+비즈마켓’ 오픈

G유플러스, 기업용 업무포탈 'U+웍스' 전면 개편

구매이력·이용료·납부 내역 통합 관리 기업 IT 비용 관리에 이점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가 기업 솔루션에 통합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판매 포털 ‘U+비즈마켓’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U+비즈마켓에서는 ▲U+그룹웨어 ▲U+호스팅 ▲U+얼마에요ERP ▲U+근무시간관리 ▲U+문서중앙화 ▲U+프리미엄와이파이 ▲오피스365 등 솔루션 7종의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개별 가입은 물론, 여러 솔루션을 일괄로 신청 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금까지 각 솔루션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솔루션별로 가입 신청을 진행하고, 매번 상담 등의 절차를 반복 진행해야 했다. 반면 U+비즈마켓에서는 기업에서 필요한 솔루션들을 선택해 한 번에 신청하면 즉시 가입 처리된다.

서비스 가입 이후 구매 이력이나 상품별 이용료, 납부 내역 등 청구 관리도 통합 관리할 수 있어 기업의 IT 비용 관리에도 이점이 있다.

LG유플러스는 기업 고객들이 IT 환경을 손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5월 출시 예정인 ‘U+클라우드PC’를 비롯해 다양한 기업용 솔루션을 U+비즈마켓에 지속 추가해나갈 계획이다.

정숙경 LG유플러스 솔루션사업담당은 “기업 솔루션을 한눈에 확인하고 구매하고자 하는 이용자의 니즈를 반영해 U+비즈마켓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용자들이 국내 기업 환경에 맞는 클라우드 솔루션을 손쉽게 구비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 개선과 신상품을 선보이는 데 지속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ZDnet| 선민규 기자

기사원문

자주묻는질문F&Q

U+ 웍스에 대해 자주 하시는 질문들입니다

Q 모든 PC와 휴대폰으로 그룹웨어를 이용할 수 있나요?
A 아래 조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PC 브라우저 :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크롬, 사파리
• 휴대폰 : 안드로이드 5.0이상, 애플(iOS) 12.1 이상
※ PC 권장 해상도는 1920X1080 이상입니다.
※ 메신저 기능은 윈도우 10 버전에서만, 맥은 macOS Sierra(10.12.x) 이상 버전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Q 우리 회사의 문서 서식을 그룹웨어에 등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관리자가 직접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룹웨어에 로그인한 후 [관리자페이지] → [기능별설정] → [전자결재] → [양식관리]을 눌러 양식을 추가해 주세요.
Q 포털 메일을 업무용으로 함께 사용하고 있습니다. 포털 메일로 받은 메일도 그룹웨어에서 한번에 관리할 수 없을까요?
A 네, ‘외부메일 가져오기’ 기능을 통해 그룹에서 한번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Q 반려된 결재 문서를 일부 수정하여 다시 제출할 수 있나요?
A 네, ‘전자결재 재기안’ 기능을 제공합니다. 반려된 문서 뿐만 아니라 승인된 문서도 일부 수정할 수 있습니다.
Q 캡스, 세콤과 같은 보안 업체의 출입기록관리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출입관리기록 을 그룹웨어와 연동해 근태를 관리할 수 있을까요?
A 네. 가능합니다. 그룹웨어 가입 시 연동 프로그램을 요청하여 출입기록관리 서버에 설치해 주세요. 전날의 출입기록이 그룹웨어에 자동으로 등록되면서 근태 정보로 기록됩니다.
Q LG유플러스는 그룹웨어 보안 관리를 어떻게 하고 있나요?
A LG유플러스는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의 ISMS-P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이는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자사의 관리체계가 그만큼 안전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별도로 보안관리팀을 운영하여 정기적으로 보안 점검을 실시하여 안전한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외부 보안 감사가 필요한 기업은 별도 요청 주시면 지원해 드립니다.
Q 그룹웨어에서 사용한 문서를 PC에 저장할 수 있나요?
A 네, [파일 다운로드]버튼을 눌러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메일
- 건별로 ‘.eml’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 저장한 파일은 마이크로소프트 아웃룩 형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자결재, 업무관리, 게시판
- 건별로 PDF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 저장한 파일은 PDF 뷰어 프로그램 또는 관련 프로그램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소록
전체 주소록을 엑셀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저장한 파일은 마이크로소프트 엑셀 프로그램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기본 제공 용량을 모두 사용했어요. 용량을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기본 제공 용량은 회사 사정에 맞춰 관리자가 자유롭게 분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공용 용량은 각 기능별로 관리자가 할당해 사용할 수 있고, 메일을 적게 사용하는 직원의 용량을 많이 사용하는 직원에게 할당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용량이 부족하다면 추가 구매가 가능합니다. 용량 할당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점은 U+웍스 고객센터 1544-7003(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Q 공용 메일 계정을 만들 수 있나요?
A 네. 가능합니다. 팀별 공용 메일을 만들어, 해당 계정으로 들어오는 모든 메일을 팀원들에게 자동 전송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공용 메일 계정은 그룹웨어 사용자 계정과 겹치지 않아야 하며 그룹웨어 관리자가 [관리자 페이지] →[기능별 설정] → [메일]→[대표메일 계정관리]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Q 이용 중인 U+인터넷전화를 그룹웨어에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A 네. 고급형 센트릭스 또는 DCS 상품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그룹웨어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결 설정은 그룹웨어 관리자만 가능합니다.
▶ 연결 방법
관리자는 그룹웨어에 로그인 → [관리자 페이지] → [기능별설정] → [인터넷 전화] → DCS/센트릭스 선택 (DCS는 IP입력) → [저장] 누르기
사용자는 그룹웨어에 로그인 → [사용자 환경설정] → [서비스 설정] → [인터넷 전화] → U+인터넷전화 전화번호와 비밀번호 입력 → [저장] 누르기
▶ 통화 방법
그룹웨어의 [주소록] 에서 전화 걸고 싶은 사람 선택하기 → 전화번호 클릭 → U+인터넷 전화기 벨이 울리면 수화기를 들고 상대방이 전화를 받을 때까지 기다리기
Q 멀티 도메인이 무엇인가요?
A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또 다른 도메인(인터넷 주소)을 사용한 메일 계정을 추가로 만들 수 있는 부가서비스입니다. 즉, 한 사람이 두 가지 이상의 메일 주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업에서 가지고 있는 도메인이 abcd.co.kr과 efgh.com이라면 uplus@abcd.co.kr과 uplus@efgh.com 메일 주소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멀티 도메인을 사용하더라도 제공 용량은 1계정 당 4GB로 동일합니다. 멀티 도메인은 유료 부가서비스로 1계정당 부가세 포함 5,500원의 요금이 추가됩니다. 신청을 원하시면 U+웍스 고객센터 1544-7003(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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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안내]
개인정보 수집주체 : BIZpro
개인정보 수집항목 : 이름,연락처,이메일, 상담가능시간 등
개인정보 수집,이용목적 : 상담안내 (전화,문자)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 수집일로부터 3년 (고객 동의 철회시 지체없이 파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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