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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일
- 회사 전용 도메인을 사용한 메일로 거래처에 신뢰감을 줄 수 있습니다.
- 보안메일, 팀장 승인 메일, 공유 메일함, 수신확인, 약속잡기, 자동분류, 포워딩, 메일 업로드, 대표메일 등 다양한 기업용 메일 기능을 지원합니다.
- 중요한 업무용 메일을 기업 전문가가 관리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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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신저
- PC와 모바일 앱을 통해 전용 메신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알림 기능으로 메일, 일정, 공지사항 등 새로운 소식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 방에서는 팀원을 관리하고 지난 대화 내용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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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업
- 부서, 프로젝트, 동호회 단위로 작업 공간을 만들 수 있으며, 게시판, 설문조사, 업무관리, 웹디스크, 포토앨범 등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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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
- 객관식, 주관식 등의 설문 문항을 만들 수 있고, 익명, 답변 공개여부 등을 설정해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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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시보드
- 회사의 중요한 공지사항을 관리자가 원하는 곳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는 메일, 업무관리 , 전자결재 등 내가 필요한 업무를 추가하여 한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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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결재
- 기업의 다양한 업무환경이 반영된 전자결재는 25개의 무료 양식을 기본 제공합니다.
- 결재양식/결재자 매크로 기능으로 편리한 기안지 작성이 가능하고 모바일 환경도 지원합니다.
- 전결, 대결, 후결 등 기업 상황에 맞도록 다양한 결재 방식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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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디스크
- 업무 관련 파일을 웍스에 업로드해 구성원들과 안전하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파일을 공유할 대상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업로드하는 파일과 기존 파일의 파일명이 같은 경우 새 이름으로 자동 저장하기 때문에 파일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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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관리
- 업무를 ‘할 일’, ‘작업 요청’, ‘업무 일지’, ‘업무 보고’ 등으로 세세하게 나누어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다른 부서로 업무를 이관할 수 있고, 업무 진행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업무 우선순위를 정해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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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원예약
- 회의실, 노트북, 차량 등 사내 공용 시설의 사용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습니다.
- 대분류/중분류/자원의 3단계로 사내 공용 시설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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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태관리
- 주52시간에 맞추어 연장근무 신청이 가능합니다.
- 연월차 자동 계산 및 관리가 가능하며, 휴가 및 연월차 신청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근무그룹 설정을 통해 시차출퇴근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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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웍스
- U+얼마에요ERP 서비스 기능 중 하나인 법인카드 관리를 웍스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 부서에서 직접 법인카드 지출 결의서를 올릴 수 있어 총무 담당자의 업무 부담이 줄어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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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얼마에요ERP 연동
- U+얼마에요ERP 서비스 기능 중 하나인 법인카드 관리를 웍스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 부서에서 직접 법인카드 지출 결의서를 올릴 수 있어 총무 담당자의 업무 부담이 줄어듭니다.
※ U+얼마에요ERP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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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근무시간관리 연동
- 웍스를 통해 휴가, 외근, 연장근무 신청서를 올리면, U+근무시간관리 시스템에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 U+근무시간관리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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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웹팩스 연동
- 웹팩스 필요 직원들 대상으로 웹팩스 권한/계정을 자동발급하고, 별도 로그인 없이 웍스에서 웹팩스를 이용 가능합니다.
※ U+웹팩스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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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전자문서 연동
- 세금계산서 발행 수요 직원들 대상으로 전자문서 권한/계정을 자동발급하고, 별도의 로그인 없이 웍스에서 세금계산서 이용 가능합니다.
※ U+전자문서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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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웹하드 연동
- 대용량 파일 전송/공유/협업이 필요한 직원들 대상으로 웹하드 권한/계정을 자동발급하고, 별도의 로그인 없이 웍스에서 웹하드 이용 가능합니다.
※ U+웹하드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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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인터넷전화 연동
- 070 번호를 설정하면, 웍스에서 통화 기능(Click-To-Call)을 사용할 수 있고 전화 이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U+인터넷전화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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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자메시지 발송
- 한 번에 최대 300명에게 문자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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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퇴근시간 관리
- 에스원, ADT 캡스의 출입 관리 시스템을 통해 수집한 출입기록정보를 웍스와 연동해 직원들의 출퇴근 시간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에스원 및 ADT캡스에 가입한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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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관리
- 영업 대상 설정 후, 영업 활동 및 상태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계약 체결, 매출 달성 현황 등 영업 성과 관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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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관리
- 임직원의 인적 사항을 항목별로 구분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일용직 근로자의 근무자료도 별도로 등록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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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고관리
- 기업이 관리하는 품목 정보를 원하는 양식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 회사 내 창고 입출고 내역을 바로 기록할 수 있어 실시간으로 내역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