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특징
FEATURE
엘지유플러스 근무시간관리 주요특징
- 직원의 근무유형(탄력근무제, 선택근로제 등)에 맞춰 PC 사용 가능 시간을 직원 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근무 기록 정보를 자동 저장합니다.
- 언제 어디서든 웹사이트 또는 앱에 접속하여 연장근무를 신청하고, 승인할 수 있습니다.
- 연장근무 시, 근무 종료시간 전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직원의 현재 위치를 감지, 전용 앱에서 출퇴근 시간을 쉽게 등록가능.
- 외근 영업직, 외부 출퇴근 현장직등의 직원도 출퇴근 시간을 투명하게 관리.
- 이중 보안 사용 시, PC를 켜려면 본인의 휴대폰으로 모니터의 QR코드를 스캔 해야 하기 때문에 대리 출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안내
서비스형 | 구축형 |
---|---|
|
|
근무시간관리는
어떤일을 할까요?
지정된 업무 시간에만 PC를 사용할 수 있고, 연장 근무가 필요한 경우 부서의 결재자에게 별도로 요청해야 합니다.
웹사이트 또는 앱에서 직원의 연장근무 요청을 승인할 수 있고, 직원 별 근무 시간 관리도 가능합니다.
회사의 관리담당자가 부서의 결재자를 지정하여 직원의 근태를 더 쉽고 빠르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직원의 PC 사용 이력, 자리비움 시간, 연장근무 시간 등을 자동으로 저장합니다.
외근이 많은 영업직과 현장으로 출퇴근을 해야 하는 현장직을 위해 휴대폰 앱으로 근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 설치한 앱을 통해 직원의 위치를 파악하여, 외근 시 방문한 업체의 위치와 방문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