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Contact
LGU+ 스마트컨택 이란? 전화와 콜센터 솔루션 기능을 기업내 구축하는 All-in-One 형태로 제공하여 저렴한 구축비용으로 고객의 상담 및 근무환경 효율성을 극대화 하는 콜센터 솔루션입니다.
기업의 CS환경이 다변화되면서, IPCC 와 CRM Needs가 증가하고 필수 운영관리 시스템이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체계적인 마케팅 지원을 위한 통합 CS/CRM 운영관리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구축형 스마트컨택 (IPCC)
주요기능 알아보기
IP-PBX
- IP telephony
- Auto Call Distribution
- VIP 라우팅/Blacklist 차단
- Call DB Routing
- Skill Routing / Rate Routing
녹취관리
- 실시간 녹취 & 저장
- 녹취 검색
- S녹취 자동 백업
- 녹취 파일 암호화 제공 가능
IVR(ARS)
- IVR Editor 제공
- ARS/DTMF입력/호전환 등 다양한 시나리오 제작
- DB연동형 IVR 설정 기능
- Call_back 기능
- Scheduler
상담 Application
- 상담 Application
- Auto Screen Pop-up
- CTI연동기능
- 메신저/SMS
- 통계
CTI(콜센터)
- I/B, O/B 캠페인 관리
- 업무별 다양한 캠페인 제어
- DB upload/상담원 자동분배
- 콜백 관리
- WFM(상담원 관리)
- 고객/상담이력 조회/관리
통계관리
- 다양한 통계
- 총통화/상담원별/기간별
- 인/아웃바운드 상세 통계
- 문의유형별 통계
- Customizing 지원
- 전광판
- Customizing 제공
- 외부 출력(TV) 지원
운영관리
- 조직관리
- 로그관리
- 서비스 운영관리
- 캠페인/서비스 코드 관리
- CID/상담원 상태 설정 등
CRM연동(API)-옵션
- CRM연동 API
- Web/CS 등 다양한 고객 Application 연동
- CTI연동
- DB연동 : CDR/콜백 등
- 녹취 Play 연동
- 연동API Customizing 지원
CTI(콜센터)
미들웨어 구성
- In/Out 다양한 형태의 TM 업무 수행을 위한 최적의 콜센터 CTI 환경 구현
- PDS/프리뷰 등 다양한 캠페인 및 통계/모니터링 등 콜센터 업무 효율성 증대
PDS
- Auto Calling System
- 예측다이얼링
2
호분배
- 유연한 인바운드 콜분배
- VIP/Black list Routing 등
- DB Routing
4
통계
- 유형별통계/KPI 통계 및 Customizing 통계 제공
- 전광판
6
구축형 스마트컨택 (IPCC)
요금안내
U+근무시간관리 서비스형 요금안내
서비스 단독 가입(무약정,1년 약정,2년 약정,3년 약정), U+기업상품과 결합(무약정,1년 약정,2년 약정,3년 약정) 정보제공
구분 |
구축 1) |
구축임대 2) |
전화기본료 |
2,000원 (오피스넷 번들시 1,000원) |
통화료 |
시내/시외 통화시 38원/3분, 이동전화 통화시 11.7원/10초 (070요금)
|
기본조건 |
20석 이상
|
구축/구축임대료 |
제공기능에 따라 고객 맞춤형으로 제공 (20석기준, 약 2천만원 수준)
|
IP전화기(판매) |
20,000원/대 (IP-450S, 3년 약정, 번들 기준)
|
- 구축 1) : 구축비용을 1회성으로 납부
- 구축임대 2) : 구축비용을 매 월 임대 요금으로 납부
무료상담신청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안내]
개인정보 수집주체 : BIZpro
개인정보 수집항목 : 이름,연락처,이메일, 상담가능시간 등
개인정보 수집,이용목적 : 상담안내 (전화,문자)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 수집일로부터 3년 (고객 동의 철회시 지체없이 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