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스마트컨택 이란? 전화와 콜센터 솔루션 기능을 기업내 구축하는 All-in-One 형태로 제공하여 저렴한 구축비용으로 고객의 상담 및 근무환경 효율성을 극대화 하는 콜센터 솔루션입니다.
기업의 CS환경이 다변화되면서, IPCC 와 CRM Needs가 증가하고 필수 운영관리 시스템이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체계적인 마케팅 지원을 위한 통합 CS/CRM 운영관리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구분 | 구축 1) | 구축임대 2) |
---|---|---|
전화기본료 | 2,000원 (오피스넷 번들시 1,000원) |
|
통화료 |
시내/시외 통화시 38원/3분, 이동전화 통화시 11.7원/10초 (070요금) |
|
기본조건 | 20석 이상 | |
구축/구축임대료 |
제공기능에 따라 고객 맞춤형으로 제공 (20석기준, 약 2천만원 수준) |
|
IP전화기(판매) |
20,000원/대 (IP-450S, 3년 약정, 번들 기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