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LG유플러스 오피스365 서비스를 이용하면 모든 데이터를 클라우드에 저장해야 되나요?
A
아니오. 사용자의 PC, 태블릿, 휴대폰 등 원하는 기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Q
인터넷에 연결해야 이용할 수 있나요?
A
아니오. 인터넷과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지만 한 달에 한번 인터넷에 연결해 사용자 인증을 해주셔야 합니다. 따라서 폐쇄된 네트워크나 분리된 네트워크 환경에서는 별도의 환경구성(인증서버 구성 등)이 필요합니다.
Q
서비스 해지 후에도 클라우드에 저장한 데이터를 열어볼 수 있나요?
A
아니오. 해지 후에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 해지 전 데이터를 모두 PC로 저장해 주세요. 단, 데이터는 해지 후 30일간 보관하므로 30일 이내 재가입하는 경우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Q
클라우드에 저장한 자료는 오피스365 서비스 이용자끼리만 공유할 수 있나요?
A
아니오. 권한을 설정한 모든 사람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Q
데이터를 저장하는 클라우드의 보안은 믿을만 한가요?
A
Microsoft의 보안 정책에 따라 모든 데이터는 암호화 되어 저장됩니다. 또한, 클라우드를 관리하는 IDC센터를 감시카메라, 모션센서 등을 통해 24시간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Q
기존에 설치된 MS 오피스 프로그램이 있는데 다시 설치 해야 하나요?
A
네. 기존에 설치된 프로그램을 삭제하고 ‘오피스365’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MS 오피스의 다른 버전 (예시 : MS Offiece home & business)과 오피스365의 버전이 달라 설치 및 내부 인증방법이 다릅니다. 기존 프로그램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해주세요.
Q
프로그램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A
오피스365에 가입하면 고객님의 회사 관리자 계정이 생성됩니다. (예시: admin@lguplus.onmicrosoft.com) 관리자는 오피스365 포털사이트(portal.office.com)에 접속하여 사용자의 계정을 추가합니다. 사용자는 오피스365 포털사이트에 접속하여 화면 오른쪽 위 ‘소프트웨어 설치’ 버튼을 누르면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