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상담문의
아래로

U+ 클라우드고객센터 란?

기업의 니즈에 맞게 고객센터를 구성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입니다

상품구성

미리 알아두면 좋은~

IPCC 관련용어 배경지식

IPCC

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전화를 포함한 화상,채팅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을 응대하고 관리하는 솔루션

IP-PBX

Internet Protocol Private Branch eXchange

기업 사내 자동 전화교환시스템. 수신/발신, 돌려주기, 통화중대기 등 통화 기능을 제공

CTI

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수신되는 전화를 자동으로 분류하여 상담원에게 배분하거나 통화내용을 모니터링하고 각종 통계지표를 제공

IVR(ARS)

Interactive Voice Response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에 음성으로 대응하는 서비스. 업무시간 안내, 고객 DB 연동을 통한 인증기능 제공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고객이 소유하고 있는 고객관리 프로그램으로, 상담원이 고객 응대시 활용하는 기본 데이터

API

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서로 다른 시스템을 편리하게 연동시킬수 있는 개발규격

상담원 Application

CTI, IVR, 녹취, 고객DB 등 각종 솔루션과 교환기 기능을 연동하여 고객응대를 가능하게 해주는 솔루션

녹취

통화 내용을 저장하여 향후 민원 등 법적 분쟁시 대응할 수 있는 자료로 활용하고, 상담원을 평가하는 지표로 활용

통계기능

콜센터 관리자에게 제공되는 기능으로, 일/주/월별 인입콜, 상담원별 상담내역에 대한 수치화 등의 서비스 제공

기업의 경쟁력은
고객응대에서 시작됩니다

최근 웹, 이메일, SNS, 모바일 등 고객접점채널이 다양해졌습니다. 기업의 고객센터는 더 이상 전화를 이용한 고객센터에 머무르지 않고 멀티채널을 넘어 다양한 옴니채널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고객과 직접적인 응대를 하는 고객센터에 쌓인 고객 정보들은 기업들에게 소중한 마케팅 자료이며, 결론적으로 기업의 경쟁력은 이러한 고객센터에서의 고객응대에서 시작된다고 할 수 있을 겁니다.

무료상담신청

LG유플러스 클라우드고객센터 상담예약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안내]
개인정보 수집주체 : BIZpro
개인정보 수집항목 : 이름,연락처,이메일, 상담가능시간 등
개인정보 수집,이용목적 : 상담안내 (전화,문자)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 수집일로부터 3년 (고객 동의 철회시 지체없이 파기)

언제나 친절상담 1522-7981
LG유플러스 기업통신 전체상품
AI 서빙로봇 & 메뉴
U+요식업플러스 패키지
U+사장님패키지
U+우리회사패키지
U+전화
U+기업인터넷·보안
U+전용회선서비스
U+LTE무선인터넷
초고속인터넷서비스
소호/소상공인인터넷
기업전화서비스
차량관제서비스
안심보안서비스
U+클라우드보안팩
U+컨택센터-클라우드고객센터-콜센터구축
랜섬웨어올인원
U+오피스넷
U+오피스넷시큐리티
U+기업인터넷전화 인터넷키폰
U+전국대표번호
U+단체TV
U+ 프리미엄와이파이
U+모바일오피스넷
U+LTE라우터
초정밀rtk
U+차량관제
U+DTG-디지털운행기록계
U+지능형CCTV
세이프로
U+지능형영상보안솔루션
U+중대재해예방솔루션
U+차량번호인식출입관리솔루션
U+재택근무패키지
메시지허브이지
LG U+ 그룹웨어
LG유플러스  PCOFF 근무시간관리
LG유플러스  문서중앙화-클라우드문서관리
LG U+ ERP
U+모텔전용선
U+PC방넷
U+웹하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