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상담문의

Smart Contact

LGU+ 스마트컨택 이란? 전화와 콜센터 솔루션 기능을 기업내 구축하는 All-in-One 형태로 제공하여 저렴한 구축비용으로 고객의 상담 및 근무환경 효율성을 극대화 하는 콜센터 솔루션입니다.

기업의 CS환경이 다변화되면서, IPCC 와 CRM Needs가 증가하고 필수 운영관리 시스템이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체계적인 마케팅 지원을 위한 통합 CS/CRM 운영관리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아래로
구축형 스마트컨택 (IPCC)

솔루션 특징

구축형 스마트컨택 (IPCC)

주요기능 알아보기

IP-PBX

  • IP telephony
    • 번호관리/착∙발신/내선 등
  • Auto Call Distribution
    • 지능형 인입 호 분배
  • VIP 라우팅/Blacklist 차단
  • Call DB Routing
  • Skill Routing / Rate Routing
    • 상담원 스킬 분배, 호 비율 분배

녹취관리

  • 실시간 녹취 & 저장
    • Web기반 실시간 청취/삭제, 다운로드 기능
  • 녹취 검색
    • 다양한 검색 option 제공
  • S녹취 자동 백업
    • 실시간 ftp전송/압축다운로드
  • 녹취 파일 암호화 제공 가능

IVR(ARS)

  • IVR Editor 제공
    • ARS/DTMF입력/호전환 등 다양한 시나리오 제작
  • DB연동형 IVR 설정 기능
  • Call_back 기능
  • Scheduler
    • ARS 업무자동일정관리

상담 Application

  • 상담 Application
    • 캠페인 수행/상담관리/고객관리 등
  • Auto Screen Pop-up
    • I/B시 고객정보 자동 pop-up
  • CTI연동기능
    • 전화기능/상담원 상태제어
  • 메신저/SMS
  • 통계

CTI(콜센터)

  • I/B, O/B 캠페인 관리
    • 업무별 다양한 캠페인 제어
    • DB upload/상담원 자동분배
  • 콜백 관리
    • 콜백 조회/상담원 분배
  • WFM(상담원 관리)
    • 상담원 모니터링/상태관리/감청
  • 고객/상담이력 조회/관리

통계관리

  • 다양한 통계
    • 총통화/상담원별/기간별
    • 인/아웃바운드 상세 통계
    • 문의유형별 통계
    • Customizing 지원
  • 전광판
    • Customizing 제공
    • 외부 출력(TV) 지원

운영관리

  • 조직관리
    • 부서관리/그룹정보/상담원 정보관리/계정관리
  • 로그관리
    • 접속/사용이력/접속IP 등 주요 로그 관리
  • 서비스 운영관리
    • 캠페인/서비스 코드 관리
    • CID/상담원 상태 설정 등

CRM연동(API)-옵션

  • CRM연동 API
    • Web/CS 등 다양한 고객 Application 연동
    • CTI연동
    • DB연동 : CDR/콜백 등
    • 녹취 Play 연동
  • 연동API Customizing 지원

CTI(콜센터)
미들웨어 구성

캠페인 구성관리
  • Flexible한 상담화면 구성
    • 캠페인 유형/코드 사용자 정의 및 설정
1
PDS
  • Auto Calling System
  • 예측다이얼링
2
프리뷰
  • 효율적인 DB분배정책
  • 유연한 캠페인 관리
    • Sub캠페인 구성 등
3
호분배
  • 유연한 인바운드 콜분배
  • VIP/Black list Routing 등
  • DB Routing
4
모니터링
  • Call/IVR/상담원상태 모니터링
    • 센터운영 최적화
5
통계
  • 유형별통계/KPI 통계 및 Customizing 통계 제공
  • 전광판
6
구축형 스마트컨택 (IPCC)

요금안내

U+근무시간관리 서비스형 요금안내
서비스 단독 가입(무약정,1년 약정,2년 약정,3년 약정), U+기업상품과 결합(무약정,1년 약정,2년 약정,3년 약정) 정보제공
구분 구축 1) 구축임대 2)
전화기본료 2,000원
(오피스넷 번들시 1,000원)
통화료 시내/시외 통화시 38원/3분,
이동전화 통화시 11.7원/10초 (070요금)
기본조건 20석 이상
구축/구축임대료 제공기능에 따라 고객 맞춤형으로 제공
(20석기준, 약 2천만원 수준)
IP전화기(판매) 20,000원/대
(IP-450S, 3년 약정, 번들 기준)
  • 구축 1) : 구축비용을 1회성으로 납부
  • 구축임대 2) : 구축비용을 매 월 임대 요금으로 납부

무료상담신청

LG유플러스 클라우드고객센터 상담예약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안내]
개인정보 수집주체 : BIZpro
개인정보 수집항목 : 이름,연락처,이메일, 상담가능시간 등
개인정보 수집,이용목적 : 상담안내 (전화,문자)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 수집일로부터 3년 (고객 동의 철회시 지체없이 파기)

언제나 친절상담 1522-7981
LG유플러스 기업통신 전체상품
AI 서빙로봇 & 메뉴
U+요식업플러스 패키지
U+사장님패키지
U+우리회사패키지
U+전화
U+기업인터넷·보안
U+전용회선서비스
U+LTE무선인터넷
초고속인터넷서비스
소호/소상공인인터넷
기업전화서비스
차량관제서비스
안심보안서비스
U+클라우드보안팩
U+컨택센터-클라우드고객센터-콜센터구축
랜섬웨어올인원
U+오피스넷
U+오피스넷시큐리티
U+기업인터넷전화 인터넷키폰
U+전국대표번호
U+단체TV
U+ 프리미엄와이파이
U+모바일오피스넷
U+LTE라우터
초정밀rtk
U+차량관제
U+DTG-디지털운행기록계
U+지능형CCTV
세이프로
U+지능형영상보안솔루션
U+중대재해예방솔루션
U+차량번호인식출입관리솔루션
U+재택근무패키지
메시지허브이지
LG U+ 그룹웨어
LG유플러스  PCOFF 근무시간관리
LG유플러스  문서중앙화-클라우드문서관리
LG U+ ERP
U+모텔전용선
U+PC방넷
U+웹하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