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패키지
LTE라우터
기업IoT
통합보안
차량관제
컨택센터
에스원(보안)
LG웹하드
SITEMAP
EVENT
즐겨찾기
U+ 기업인터넷
오피스넷 광기가
오피스넷
고정IP
요금안내&비교
IPTV 결합
LTE라우터
U+ 기업인터넷전화
기업인터넷키폰 소개
서비스종류
비즈스카이프
자유통화요금제
시내전화
클라우드고객센터
전국대표번호
서비스안내
부가서비스
요금안내
자주하는질문
전국대표번호조회
ARS서비스
ARS+위치기반+콜백
심플ARS
기타
U+ 스마트비즈넷
U+ PC방
U+ 080수신자부담
U+ tvG
모텔전용선&IPTV
사장님패키지
u+Biz 한방에yo
u+Biz 웹팩스
고객센터
LG기업통신소개
질문하기
자주하는질문
무료상담예약
가입신청서류다운
설치전후비교
▼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연락처를 즐겨찾기에 추가하고 싶습니다
[비즈스카이프]
연락처 목록에서 즐겨찾기에 추가하고 싶은 대화상대에 오른쪽 클릭 후 '즐겨찾기에 추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지원하는 OS는 어떻게 되나요?
[비즈스카이프]
Windows XP, Windows 7, Windows 8, Windows 8.1, Windows 10을 지원합니다.
PC 최소사양이 어떻게 되나요?
[비즈스카이프]
Windows XP, Internet Explorer 8 브라우저, Intel i시리즈/AMD Athlon 64 또는 동급 프로세서 이상, 메모리 4GB 이상,
디스플레이 1024x768 이상, 128MB 그래픽 메모리 이상이 필요합니다.
IP폰으로 전화를 거는데 통화 송출음이 들려요.
[비즈스카이프]
IP폰의 수화기를 들었을 때 전화 걸기가 시작됩니다. 통화 송출음(따르르릉)이 울리는 것은 정상입니다.
IP폰이 없어도 통화가 가능한가요?
[비즈스카이프]
IP폰이 없는 경우 [환경설정]을 클릭하고 '전화' 탭을 선택하여 전화 걸기 방법을 'Biz 스카이프로 직접 전화 걸기'로 변경하세요.
IP폰이 없는 경우 컴퓨터에 통화 창이 표시됩니다.
통화 중에 통화 대기 상태로 변경하고 싶어요
[비즈스카이프]
통화 화면에서 [대기]를 클릭합니다. 또는 [통화 컨트롤]을 클릭하여 표시되는 다이얼 메뉴에서 [대기]를 클릭합니다.
상대방에게 지정된 음악이 송출되며 통화 대기 상태가 되며,
통화를 재개하려면 [통화 다시 시작]버튼을 클릭하여 통화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SMS는 한 번에 최대 몇 명까지 보낼 수 있나요?
[비즈스카이프]
80Byte 이하로 최대 30명까지 전송 가능합니다.
LMS 용량은 어떻게 되나요?
[비즈스카이프]
719Byte 이하로 최대 30명까지 전송 가능합니다.
공지사항이 갑자기 사라졌어요
[비즈스카이프]
게시기간이 지정된 경우 해당 게시 종료일이 되면 사용자에게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모바일 인증 문자메세지가 도착하지 않아요
[비즈스카이프]
안내 문자가 도착하지 않는 경우에는 스팸수신함을 확인해 주세요.
모바일 앱 최초 실행 시 표시되는 '알림 접근' 항목을 모두 선택해 주세요.
여러 명과 동시에 통화하고 싶어요.
[비즈스카이프]
'Ctrl'키와 'Shift'키를 사용하여 대화 상대를 3명 이상(나를 제외한 2인 이상) 선택하고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클릭하여 나타나는 메뉴에서 '전화 회의 시작 > Skype 통화'를 선택합니다.
통화를 위한 대화 창이 표시되고 통화를 수락한 상대방이 화면에 표시됩니다.
회의 중에 내 컴퓨터 화면을 공유하고 싶어요.
[비즈스카이프]
대화 창의 [프레젠테이션]을 클릭하여 나타나는 메뉴에서 '데스크톱 프레젠테이션'을 선택합니다.
데스크톱을 표시하여 상대방에게 화면이 공유됩니다. 다중 모니터를 사용하는 경우 공유 대상 화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계열의 모바일 클라이언트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대화 상대의 정보를 알고 싶어요.
[비즈스카이프]
목록에서 희망하는 대화상대의 연락처를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나타나는 메뉴 중
'대화 상대 카드 보기'를 누르면 상대방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U+ Biz 스카이프를 모바일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비즈스카이프]
Android와 iOS 모두 지원되며, 구글 Play나 앱스토어에서 ‘Skype for Business’를 설치 하시면 사용 가능합니다.
이때 접속 아이디는 PC에서 사용 하시는 아이디 뒤에 ‘@ms.uplus.co.kr’ 을 붙여서 사용 하시면 됩니다.
(예: ID를 test1004로 만드셨다면
test1004@ms.uplus.co.kr
로 사용하시면 되고, 패스워드는 동일합니다.)
고급형 센트릭스 사용자도 사용할 수 있나요?
[비즈스카이프]
현재 IMS 센트릭스와 DCS 사용자는 사용 가능하나, 고급형 센트릭스 사용자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1
2
3
4
5
6
7
8
9
맨끝
무료
상담
신청
엘지유플러스 비즈프로 실시간상담 상담예약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안내]
개인정보 수집주체 : BIZpro
개인정보 수집항목 : 이름,연락처,이메일, 상담가능시간 등
개인정보 수집,이용목적 : 상담안내 (전화,문자)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 수집일로부터 3년 (고객 동의 철회시 지체없이 파기)
개인정보 수입 및 이용동의
언제나 친절상담
1522-7981
트립프로모코드
아고다 할인코드
트립닷컴 할인코드
호텔스닷컴 할인코드
익스피디아 할인코드
kkday 할인코드
야놀자 쿠폰
클룩 할인코드
리얼쿠폰
아고다 할인코드
트립닷컴 할인코드
호텔스닷컴 할인코드
익스피디아 할인코드
kkday 쿠폰
트리플 할인코드
야놀자 할인쿠폰
클룩 할인코드
에어알로 할인코드
트립코코
아고다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
트립닷컴
클룩
KKday
야놀자
에어알로
트리플
라쿠텐트래블
호텔스컴바인
제주패스
렌탈카스닷컴
상호: 비즈프로 | 사업자등록번호: 428-25-00477 | 통신판매업신고: 제2017-광주서구-0464호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2
고객센터 : 1522-7981 / FAX: 070-8282-1234 / E-mail: biz-pro@daum.net
Copyright ©
uplus-bizpro.co.kr
All rights reserved.